한국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외국에 거주하는 한인 or 유학생, 한국상품이 필요한 외국인)
중에서 사용하시는 PC의 문제(ActiveX 작동안되는 브라우저)나 국내결제시스템을 사용할수 없는경우
상품의 오배송이나 지연등의 문제까지도 신경쓰지않고 더 신속하게 처리하고자 하시는 경우
방법 :
구매를 원하는 쇼핑몰에서 상품의 정보를 자세히 기재 하시고 구매대행 신청
진행과정안내
1. 신청서작성
원하시는 상품을 해당 쇼핑몰에서 확인하신후 (상품명,회사or브랜드or판매자,색상등 옵션, 무료배송유무)
마이코에 구매대행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예시입니다.
2. 구매대행비 결제
구매대행신청서 작성이 완료되면 결제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무통장입금 / 해외발행카드결제 / Paypal 로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은 상품대금이며 구매대행 수수료는 일체 받지 않습니다.
결제확인이 된 이후 해당쇼핑몰에서 주문을 진행합니다.
3. 상품구매완료
쇼핑몰에서 마이코로 배송되는 과정입니다.
해당쇼핑몰에 재고가 있는 경우 배송까지 2~3일 소요됩니다.
구매대행신청이 접수되고나서 3일이상 배송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마이코에서 해당쇼핑몰에 문의하여 배송지연여부를 확인하고 주문페이지에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의류쇼핑몰의 경우 재고가 없어 지연되는 경우와
품절되어 더이상 입고되지 않는 상품을 주문 후에 알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이 있는 경우 상품대금과 수수료를 계산하여
배송비 결제시 차액만큼 공제하고 결제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 마이코입고완료
상품이 입고되면
- 접수하신 내역에 맞게 배송이 되었는지
- 수량이 맞게 출고되었는지
- 파손된 물품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합니다.
5. 해외배송비 결제
먼저 아래사항을 고려하여 어떻게 포장하고 배송할지 결정합니다
- 무게와 부피
- 거주지역(국가)
- 물품의 특성
무게가 측정된 이후 운송비가 결정됩니다.
배송기간 및 물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운송수단을 결정하시고 운송비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통관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EMS와 연계되어있는 우체국 or 운송업체를 통하여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EMS 프리미엄을 선택하실 경우 UPS에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배송시 국가 혹은 거주하시는 지방의 특성상 부재중이면 가까운 우체국에 맡겨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직접 우체국을 방문하셔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물품을 수령하시면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